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포장] 안스베이커리 송도점_다양한 빵_맛집(호?불호?)

2022. 03. 13일 다녀온 곳~!

송도에서 유명한 곳이지만 송도로 이사한 이후에 그렇게 많이 오지 않았던

안스베이커리 송도점을 찾았다.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하면 되었고 방문점포에서 주차확인을 받으면 무료로 주차할 수 있었다.

주차 후 엘레베이터로 이동하니 방문 고객 주차 안내에 관한 내용이 붙여져 있길래 사진을 찍었다.

1층으로 올라와서 안스베이커리로 이동했다.

측면 문으로는 들어갈 수 없었고 (직원분들이 이용하는 문인 것으로 보였음)

이 쪽 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었다.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집.

이렇게 집 앞에 가까운 곳을 놔두고 베이커리 빵집을 찾아헤맸다는게 어찌나 황당했던지 ㅎㅎㅎ

영업시간은 08:00 ~ 23:00까지로 꽤나 길었다.

실내로 들어와서 다양한 빵들을 찍어보았다.

다음 날이 화이트데이라서 화이트데이 행사용 빵들이 즐비하게 놓여져있었다.

화이트데이 행사 빵 말고도 수많은 빵이 있었는데 이 날 손님이 꽤나 많았던 터라....

찍을 수 있을 만큼만 찍어보았다.

구입하고 싶었던 빵들을 싹 골라봤다.

안스베이커리에서 가장 맛있는 빵이라고 생각하는 빵은 생도넛과 버터크림빵.

이 중 단연 최고의 빵은 생도넛! ㅎㅎㅎ

빵을 고르고 계산을 기다리며 찍은 사진~~

계산대 앞에 있던 각종 내용을 찍었다.

집으로 돌아와서 찍은 빵들~~

먼저 버터크림빵은 이렇게 2개~!

크림은 생각보다 많은 양이 들어있었고 또한 크림속에 건크랜베리도 들어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그 다음 옥수수식빵~

옥수수식빵은 우유와 함께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다.

꼬맹이만쥬의 경우 밤만쥬특유의 퍽퍽함이 있었는데 이 또한 우유와 함께 하기에 아주 좋은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나 그리고 어머니가 가장 좋아라 하는 안스베이커리에서 가장 맛있는 빵인 생도넛!!

도넛 겉 표면에 설탕가루 자체도 맛있지만

생도넛의 식감 자체가 예술이었다.

겉바속촉 그 자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앙금이 상당히 많이 들어있었는데 아주 촉촉한게 좋았다.

혹시 안스베이커리를 찾아간다면 생도넛 완전 강력추천한다!!

영수증은 이렇게~~~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특징!

1. 송도 센트럴파크 맞은편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2. 송도의 핫플레이스.

3. 생도넛이 아주 아주 맛있는 곳.

4. 주차 가능한 베이커리카페.

5. 송도 맛집.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전화 : 032-851-0045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가격 : 버터크림빵 2,200원, 생도넛 2,500원, 옥수수식빵 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