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맘스터치 트리플스트리트점_싸이버거_맛집(호?불호?)

2022. 04. 12일 다녀온 곳~!

트리플스트리트 D동~~~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맘스터치를 찾았다.

매장 외부 사진은 못찍었고 들어오자마자 주문을 했기에 메뉴판 먼저 찍어보았다.

실내사진은 아래와 같이~~~

주문 후 조리되는 시스템이라 그런지 패스트푸드 치곤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원산지 표시판도 있길래 같이 찍어봄~~~

싸이버거세트와 양념치킨싸이버거세트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다.

패스트푸드치곤 꽤나 오래 걸렸다고 볼 수 있었다.

싸이버거와 양념치킨싸이버거세트가 나온 직후 찍은 모습~!

양념치킨싸이버거는 내가 맛 보지 못했으므로.... 이번리뷰에선 패스하고

싸이버거세트만 리뷰하기로~~~~

맘스터치 감자튀김은 케이준감자튀김으로 짭짤한 맛이 인상적인 감자튀김이었다.

언제 먹어도 맛있다는 최고의 강점이 있는 감자튀김이다.

싸이버거를 꺼내보았다.

싸이버거는 전날 먹었던 롯데리아의 티렉스버거와 동일하게 브라질산 닭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닭의 양이 좀 작게 느껴졌다는?

물론 타 사의 치킨버거들에 비해서는 크기가 큰 편에 속하긴 했는데...

싸이버거는 치킨의 크기보다는 넘쳐흐르는 소스와 큼지막한 양배추덕분에... 먹기가 좀 불편한 점이 있었다.

물론 재료가 큼지막하여 맛있게 보인다는 장점이 있긴 했지만 먹기에 너무 불편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그래도 워낙 유명한 버거인지라 맛이 변함없다는 점이 좋았다.

맛있게 잘 먹었다.

클리어~~~~

영수증은 이렇게~~~

맘스터치 트리플스트리트점

특징!

1. 직원분이 무뚝뚝하심.

2. 음료 리필 불가

3. 싸이버거는 가성비 최고!

4. 양념치킨싸이버거라는 메뉴도 있었음.

5. 버거도 버거지만 감튀의 맛이 정말 최고였음

주차 : 가능(트리플스트리트 D동 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트리플스트리트 D동 지하

전화 : 032-310-9699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주문은 21:00 마감

가격 : 싸이버거세트 6,200원, 양념치킨싸이버거 6,3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