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온센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_온센텐동_맛집(호?불호?)

2022. 06. 09일 먹은 텐동!

무려 다섯번의 도전 끝에 먹어본 텐동.

오늘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 온센에서

온센텐동을 주문했다.

왜? 무려 다섯번의 도전이었나?

네번째까지는 앞의 대기 손님 때문에 40분 이상이 소요된다고 하여 못 먹었다는...

다행히 이번에는 대기 손님이 적었던 터라 주문할 수 있었다.

먼저 온센 매장 사진.

슬로우푸드 음식점 답게.... 타이밍이 맞지 않는다면 나처럼 몇번 와야 할 수도 있겠다 싶었다.

메뉴는 텐동은 다섯가지 그리고 소바와 사라다가 있었는데 가장 기본 메뉴인 온센텐동을 주문해보았다.

가격은 8,900원으로 합리적인 편~!

주문 후 진동벨을 받았고 푸드코트 내에 있으면 잘 울렸다.

음식이 완성되었다는 진동벨의 울림은 주문 후 10분 조금 넘은 후에 왔다.

온센텐동의 구성.

튀김을 덜어먹을 수 있는 그릇은 여느 텐동집 모양으로 꽂혀져있었고

미소된장국과 단무지가 함께 나왔다.

먼저 단무지와 미소된장국.

단무지는 색이 하얗게 되어 있는 단무지였는데 맛은 노란색 단무지와 동일했다.

아니 조금 짠 맛이 덜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간은 딱 좋았다.

미소된장국은 뭐 익히 아는 그런 맛?

이제 메인 메뉴인 온센텐동을 찍어보았다.

가격 참 만족스러웠다.

튀김은 총 6가지였고

가지튀김, 조미김튀김, 고추튀김, 새우튀김, 단호박튀김, 버섯튀김이었다.

튀김 옷의 식감은 아주 바삭해서 좋았지만...

튀김의 맛은 좀 싱거웠다.

재료 자체에 간이 안된듯 했다.

보통 기본간은 해주던데 온센은 안해준듯 했다.

조미김 튀김만 조미김 맛이 났고 나머지 튀김은 그 재료의 원 맛...이었다.

이 부분은 살짝 내 취향과는 달랐다.

튀김을 그릇에 덜어놓은 후 찍은 모습!

튀김을 덜어내고 난 후 계란간장밥을 찍었다.

이건 뭐... 집에서 먹어도 똑같은 맛일 듯 했다. 간장을 기호에 맞게 넣어먹을 수 있도록 더 줬으면 하는 바램이...

계란간장밥을 다 비비고 난 후 전체 샷을 한 번 찍어보았다.

다시 봐도 괜찮은 구성이었다.

전반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살짝 남았던 식사였다.

기대가 커서 더욱 더 그런면이 있는 것 같았는데...

처음 먹어보는 텐동이라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여졌다.

영수증은 이렇게~~~~~

온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특징!

  1. 전형적인 슬로우푸드식당.
  2. 시간대 잘못 찾아간다면 못먹을 수도 있는 곳!
  3. 다섯종류의 텐동. 그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텐동은 온센텐동
  4. 6가지 튀김. 식감은 매우 좋았으나... 맛은 기본간이 안되어 있는 맛.
  5.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기대없이 간다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듯 했다.

주차 : 주차가능(아울렛)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지하1층

전화 :

영업시간 : 아울렛 영업시간 내

가격 : 온센텐동 8,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