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 젤라뚜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_도피오(초코, 피스타치오)_맛집(호?불호?)

2022. 06. 09일 식사 후 디저트~!!

식사를 마치고 디저트까지 먹기로~~

젤라뚜또라는 젤라또집을 찾았다.

여기도 역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일단 여기도 매장사진부터!

메뉴는 몇 안됐다.

음료메뉴의 가격은 착한데비해..

젤라또의 가격은 높았다.

2가지 맛이 4,500원.

젤라또의 종류가 무엇무엇이 있는지 찍어보았다.

요거트, 블루베리요거트, 망고, 청사과

바닐라, 초콜렛, 딸기, 레몬

민트초코, 녹차, 피스타치오, 리조

총 12가지 맛이 있었다.

그 중 피스타치오와 초콜렛 젤라또를 주문했다.

직원분은 그렇게 친절하진 않았던....

젤라또는 와플쿠키와 함께 나왔다.

예쁘게 사진 찍어보기~! ㅎㅎ

일단 처음 맛본 결론은....

그냥 그렇다.

다른 젤라또 집보다 뭔가 특별한게 있을까 싶었는데.

없었다.

리조나 바닐라를 먹어봤어야 하나? 라는 생각까지 들었다.

초콜렛은 너무 달다? 까지는 아니었는데 초콜렛과 함께하기로는 리조나 바닐라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았다.

피스타치오는 첫맛과 끝맛이 좀 호불호가 갈릴 법한 맛이었다.

살짝 찝찔함이 드는 맛?

좀 애매모호한 맛이었다.

와플쿠키의 맛이 아주 좋았다.

와플쿠키가 없는 젤라또는 앙꼬없는 찐빵같은 맛이었다.

결론은 쿠키는 맛있었지만 젤라또는 너무 기대가 컸다.

그냥 그랬다.

영수증은 이렇게~~~

젤라뚜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특징!

1.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지하1층에 위치한 젤라또전문점.

2. 12가지 종류의 젤라또 맛 중 2가지 선택이 가능했다.

3. 젤라또의 가격은 높은 편.

4. 젤라또의 맛은 호불호가 클 맛이었다.(초콜렛은 호가 대부분일 듯.)

5. 피스타치오 젤라또는 호불호가 아주 컸다. 나는 불호 어머니는 호.

주차 : 주차가능(아울렛)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지하1층

전화 :

영업시간 : 아울렛 영업시간 내

가격 : 도피오 4,500원(2가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