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포장] 잣품은 그집 호두과자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_호두과자_맛집(호?불호?)

2023. 06. 10일 구입해 온 호두과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

바로 바로 만들어지고 판매중인 호두과자라 아주 아주 선호하는 곳이다.

매장 사진은 그냥 일부 사진으로 대체한다.

가격은 일반 휴게소 대비 2배 정도 되는 금액인데...

그 가격이 아깝지만은 않은 맛이라 좋은 곳이다.

팥과 커스터드크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아이들 입맛에는 커스터드크림이 훨씬 더 잘 맞을 것 같았고

어른들 입맛에는 팥이 훨씬 더 맛있었다.

대표 표시 사항은 계산대 바로 앞에 정확히 명기되어 있었다.

바로 만들어지는 것을 보고 팥소가 들어있는 호두과자로 구입을 했다.

아래의 것 다 맛 보았는데 전부 다 맛있었다.

구입 후 집에 와서 찍은 모습.

12개짜리 구입했는데 반절 먹고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진을 찍었다.

겉이 빵처럼 푹신한 식감이 아닌 바삭한 과자와 같은 식감이기에 훨씬 더 맛있게 느껴졌다.

겉바속촉이 바로 이런것이구나 싶은 정도의 아주 괜찮은 식감을 갖고 있는 호두과자 였다.

팥소도 꽉 차있어서 좋았는데 호두도 큼지막하게 들어있던점이 훨씬 더 마음에 들었다.

맛있게 잘 먹었다. 추천한다.

영수증은 아래와 같이~~~

잣품은 그집 호두과자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특징!

1. 아울렛 안에서 맛볼 수 있는 유일한 호두과자 전문점.

2. 팥소와 커스터드크림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

3. 휴게소 호두과자와는 다르게 가격대는 좀 높은 점이 단점.

4. 겉바속촉의 식감이 아주 마음에 쏙 든다는..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하 1층

전화 : (매장번호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음) / 아울렛 대표번호 032-727-2233

영업 : 매일 10:30 ~ 21:00

가격 : 호두과자 12개 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