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서울/강남구/도곡로] 소공동뚝배기집 역삼3호점_3인세트_맛집(호?불호?)

2020. 11. 03일 다녀온 곳.

이 곳은 친구들이랑 만나서 먹으러 간 곳.

직장인 1명과 공인중개사 1명의 친구한테 빌붙은 날 ㅋㅋㅋㅋㅋ

손님은 정말 많았는데 얼굴이 나오면 안되므로 손님이 빠져나갔을 때만 사진을 찍어서 손님이 하나도 없어보인다는 것이~^^;;; (이날 음식 나오기까지 진짜 오래걸렸는데 ㅎㅎ)

메뉴가 벽면에 붙여져 있었기에 사진을 찍었다.

저 많은 메뉴를 제치고 3명이서 먹을 만한 걸 추천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섞어직화 3인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괜찮을꺼라 하셔서 추천해주신 메뉴를 주문했다~!

앗. 참고로 이 곳이 위치한 건물의 리모델링?으로 인해 11월 중순부터 영업을 안하신다고 하셨다.

반찬은 단순했고

직화구이가 나오면 비벼먹을 수 있는 비빔그릇이 기본적으로 나왔다.

찌개는 순두부찌개~

콩나물이 들어있던 비빔그릇.

그리고 나온 섞어직화구이의 비주얼은 이렇게~~

오징어와 제육볶음이 적절하게 잘 섞여있었다.

섞어직화구이까지 합쳐진 최종 상차림 모습은 이렇게~

적당한 양의 직화구이를 밥과 콩나물에 잘 섞어서 비빔밥을 만들어 먹으면 됐다.

우와 맛있다. 라는 맛은 아니었지만

적당하게 먹을 만 한 맛이었다.

점심시간이라서 싹싹 긁어먹었다는거 ㅎㅎ

그냥저냥 맛있게 잘 먹었다.

친구가 쏜거라 영수증은 없다는거~~~~

소공동뚝배기집 역삼3호점

특징!

1. 직장인이 많은 곳이라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

2. 내부 환기는 좀 안되는듯.

3. 완전 맛있다는 아니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음식이었다.

4. 생각보다 양은 적었다.

주차 : 유료주차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로1길 22 1층101호

전화 : 02-3454-1962

영업시간 :

가격 : 섞어직화 3인세트 2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