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충남/천안시/동남구/수신면/성남로] 천안호두휴게소(부산)_떡라면_맛집(호?불호?)

2020. 11. 04일 여행 중 다녀온 곳!

경주로 떠나는 여행 중에 들른 곳.

천안호두휴게소.

이게 트렌드인가?

인스타그램에 올리라고 그런건지 화장실 옆에 이렇게 되어 있었다.

휴게소 안내도가 있었고

코로나로 인해 입구는 한방향으로 되어있었다.

하지만.. QR코드 인식 또는 체크하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는 점은 좀 의아했다....

무인계산대가 좀 여러대가 있으면 좋을텐데 무인계산대는 저렇게 딱 한대!

메뉴판은 대략 이러했다.

하지만 보통 휴게소를 가서 배부르게 먹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간단하게 요깃거리로 먹을 수 있는 떡라면을 주문했다.

예전에는 우동을 먹었을때 실패확률이 적었는데...

요즘엔 우동 실패확률이 슬슬 증가하는 추세라...

절대 실패하지 않을 메뉴인 라면으로 ㅋㅋㅋㅋ

주문한 떡라면 주문내역서~

이곳저곳에 안내문은 써 있었지만...

휴게소의 특성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도 강제하고 있지는 않았다....

잠시 후 나온 라면.

보통 휴게소에서 라면을 주문하면 기계로 끓인다고 해야 하나?

빠른 속도로 라면이 나오는데 비해

이 곳에서는 라면을 하나씩 끓이셨다.

주문번호가 나와서 찾으러 가니 한 그릇 씩 냄비에서 덜어내어주셨다는거~~~

이렇게 한그릇 완성.

김치는 적당히 잘 익어서 좋았다.

떡라면은 적당히 꼬들꼬들하니 잘 끓여졌고 떡도 생각보다 많은 양이 었다.

역시 가성비 갑은 확실하게 떡라면이 최고라는거~ ㅎㅎㅎㅎ

진짜 순삭했다.

역시 배신하지 않는 라면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다.

 

휴게소 안녕~~~

천안호두휴게소(부산방향)

특징!

1. 타 휴게소 대비 호두과자의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많다.(사진은 못찍음)

2. 떡라면은 배신하지 않는다.

3. 코로나 대응으로 QR코드 체크나 발열체크는 하지 않았다.

4. 관리인도 없었다.

5. 한그릇씩 끓여주시는 라면의 맛이 일품!

주차 : 가능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수신면 성남로 793-40

전화 : 041-552-4560

영업시간 :

가격 : 떡라면 4,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