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부산/해운대구/해운대로] 백미당 해운대 신라스테이점_밀크초코아이스크림_맛집(호?불호?)

2020. 11. 06일 체크아웃하면서 다녀온 곳~!

신라스테이 해운대 1층에 위치한 '백미당'

백미당 외부 입구와

백미당 내부 입구!

이곳 저곳에 정말 많은 백미당인데 정작 백미당을 제대로 와 본 건 이곳이 처음이라는거 ㅎㅎㅎㅎㅎ

실내 사진도 찍어보았다.

직원 한 분이 주문받고 정리하고 다 하셨다.

실내가 뭔가 깔끔깔끔했던.

테이블의 간격도 상당히 넓어 좋았다.

창가쪽에는 혼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더라는~~~

주문한 메뉴는

우유 아이스크림과 밀크초코아이스크림 이렇게 총 2개였다.

우유 아이스크림 사진은 찍은 줄 알았더니.. 없었다..ㅠㅠ

다행히 밀크초코아이스크림의 사진은 남아있었던...

아이스크림 주문시 콘과 컵 선택할 수 있었는데 콘 보다는 컵을 선호하는 편이라 컵으로 변경 주문했다.

처음엔 뭐 이렇게 비쌀까 싶었는데 막상 받고 보니 양이 꽤 됐다.

돈 값 한다 수준이랄까?

좀 더 가깝게 찍어본 사진은 이렇게~~

초코의 유무에 따라 300원이라는 가격 차이가 나는데

충분히 그 값어치를 했다.

초코의 맛은 타사의 초코맛보다 상당히 부드러운 맛이었고

밀크의 맛은 역시 깊고 진한 맛이 났다.

두 맛이 이렇게 조화로울 줄은 생각도 못했다는거~~~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영수증은 이렇게~~~~ 강추!

백미당 해운대 신라스테이점

특징!

1. 호텔에 입점하고 있는 백미당이라서 그런지 뭔가 더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었다.

2. 공간은 상당히 넓었다.

3. 아이스크림 종류는 많았지만 끌리는건 기본 우유아이스크림과 밀크초코아이스크림.

4.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때는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받아들고 나면 양이 넉넉하니 좋았다.

5. 300원 가격차이가 충분히 이해가는 맛.

주차 : 가능(호텔에 비해 협소)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46, 1층

전화 : 070-5167-798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가격 : 아이스크림(우유) 4,200원, 밀크초코아이스크림 4,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