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제주/서귀포시/천제연로]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_제주청귤레모네이드, 제주천혜향블랙티블렌디드, 바나나체커스케이크_맛집(호?불호?)

2021. 07. 11일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를 마셔보기 위해 중문에 위치한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을 찾았다.

인스타 및 각종 SNS를 보면....

제주도에 예쁘고 좋은 카페가 많던데...

막상 찾으려고 하니 그냥 가까운 곳이 가장 좋더라는~~~

그나마 제주도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음료를 판매하는 중문에 위치한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을 찾았다.

이조은식당과 스타벅스의 진입로가 헷갈릴 수 있으니 잘 확인!

구분선이 애매하게 되어있어서 생쇼를 했다는. ㅋㅋ

주차공간은 DT점 치고는 생각보다 넓었다.

주차 하고 앞으로 나와서 찍은 사진~!

좌측 사진상 보이는 부분은 드라이브스루 출구였고 저기 저 In이라고 써 있는 부분이 입구다.

입구따라 들어가면 우측 사진의 주문하는 곳이 나옴.

실내에 들어와서 사진을 찍어보았다.

원래 1~2층이 있는 곳인데...

2층엔 손님이 가득했던터라 그냥 사진 찍기 편한 1층만 찍어보았다.

스타벅스 로고도 한 컷~!

사이렌오더를 위한 지점명 ㅎㅎ

지점명 모를땐 이거 보고 체크하면 된다는~~~~

냉장되어 있는 케이크도 맛있게 보여서 한 컷 찍었다.

바나나 체커스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제주도 외 지역에서도 맛볼 수 있는 것이지만~~

맛있으니 주문했고..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와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는 오직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이므로

주문했다~^^

사이렌오더를 이용하여 주문완료~!

내 앞에 4팀이 있어서 기다리는데 좀 오래걸렸다.

케이크를 포함해 나온 전체 모습은 아래와 같이~~~

먼저 바나나체커스케이크~~

이거 요즘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아주 괜찮다.

일단 모양도 예쁘고 바나나 데코레이션도 귀염귀염하다.

맛은 확실히 맛있다~ ㅎㅎㅎㅎ 우유와 함께 먹는다면 더 좋을 것 같았다. 라떼류 강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과감히 패스하고~~(아이스아메리카노는 항상 맛있기에~~)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먼저~~~

제주 청귤과 레모네이드의 결합체.

청귤차도 아니고 이렇게 섞어놓으니 청귤맛인지 레몬맛인지 도통 알수가 없었다.

하지만 보여지는 비주얼만큼은 정말 예술이었다는~~~~

측면에서 바라보면 청귤이 상단 하단이 레몬으로 보여졌는데

섞어서 마셨더니 새콤한게 맛이 아주 좋았다.

일반 레모네이드와 비교해서 달달한 맛이 훨씬 더 높았다는 사실.

제주 외 지역에서도 판매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두번째.

제주에서만 판매하는 음료는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블랙 티 블렌디드와 제주 천혜향의 만남이라니!!

귤칩까지 올려져있어서 비주얼만큼은 합격이었다.

하지만.....

이 곳만 그런것인지 아니면 제주지역 전체가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보통의 블렌디드와 달리 블랙티가 그냥 얼음갈린거 위에 올려진 느낌이었다.

보통 잘 섞여있는데... 유독 이곳 제주중문DT점의 블렌디드가 좀 심했다.

얼음이 갈려져 있는 것도 좀 아쉬웠다. 중간 중간 큰 얼음이 있어서 살짝 당황했던~~

스벅인데 스벅아닌 느낌이 강했다.

하지만 이것도 제주외 지역에서 판매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음료의 퀄리티는 블렌디드보다 레모네이드가 훨씬 더 좋았다.

다 먹은 후에 찍은 사진.

클리어~~~

굿즈는 제주지역내에서만 판매하는 굿즈와 일반상품이 있었다.

소소하지만 마치 이벤트처럼 이렇게 있는것도 특이했다.

영수증은 이렇게~~~

애매하게 갈 곳 없을 땐 스타벅스가 가장 좋은 것 같다. ㅎㅎ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특징!

1. 제주도에서 검증된 카페를 찾는다면 단연 스타벅스.

2. 제주도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가 있다.

3. 제주도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가 생각보다 많이 있었다.

4. 제주도에서만 구입 가능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었다.

5. 주차장이 있지만 조금은 협소한? 그리고 손님 정말 많았다.

주차 : 주차 가능.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95

전화 : 1522-3232

영업 : 매장 08:00 ~ 21:00 / 드라이브스루 동일

가격 : 제주천혜향블랙티블렌디드 7,500원, 제주청귤레모네이드 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