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연수구/청량로]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_포레스트브런치, 마르게리따피자_맛집(호?불호?)

2022. 01. 18일에 다녀온 곳~!

이번에 다녀온 곳은 또 한 번 찾아간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너무 많이 올리는 듯 하여~~~~~~

이번 리뷰는 초간단 맛리뷰!

지난 번에 먹어서 만족스러웠던 메뉴를 다시 주문해보았다.

마르게리따피자와 포레스트브런치!

그 중 마르게리따 피자는 더 말해봐야 입 아플정도로 맛있었기에 ㅎㅎㅎㅎ

특히 이건 꼭 기억!!

손님이 많을때 절대 주문하면 안되는 메뉴 중 하나가 피자메뉴였다.

도우의 식감이 살짝 바삭해야 맛있기 마련인데...

손님이 많을때는 식감이 좀 무른 느낌이 난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평일에만 추천하는 메뉴는 피자 메뉴다.

지난 번에 살짝 아쉬웠던 포레스트브런치를 다시 리뷰해보기로~~~

구성은 병아리콩, 토스트, 마늘, 샐러드, 버섯, 소세지, 베이컨, 에그스크럼블 이렇게~!

각각의 맛은 그냥 누구나 아는 그런 맛이라는 점이 살짝 단점이었다.

개인적으로는 드레싱이 뭔가 좀 다르다거나 혹은 이렇게 뻔한 구성이 아닌 색다른 구성이길 바랬지만

구성이 너무 평이했다.

심지어 가격대도 너무 높다는 생각마저 들었다.

샐러드가 신선하고 양이 많아 보이긴 하지만 절대 양이 많지는 않았다.

그 점에서 포레스트브런치는 궁금하면 먹어보는 정도?의 메뉴라고 생각 되었다.

이번에도 역시 끝!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특징!

1. 송도 바로 맞은편 구 송도유원지 근처에 생긴 초대형카페.

2. 유모차, 반려동물은 출입제한.

3. 연중무휴. 주차가 편리하다.

4. 음료의 가격은 상당히 높다.

5. 피자 맛이 아주 좋음.

주차 : 지상 및 지하주차장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포레스트아웃팅스 송도점

전화 : 032-831-37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 변동있을 수 있음)

가격 : 마르게리따피자 21,000원, 포레스트브런치 2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