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고

[인천/송도국제도시/배달/배달의민족] 배스킨라빈스 송도더테라스점_하프갤론_맛집(호?불호?)

2022. 01. 21일 주문한 아이스크림~!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도 나왔다고 하고

마침 집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을 넣을 수 있을 공간이 생겨 주문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냉동실 자리가 없어서 늘 주문할 수 없다는 단점이 ㅋㅋㅋ

배스킨라빈스는 주로 해피오더로 주문을 하는데

이 날은 배민 할인쿠폰이 떠 있길래 배민으로 주문했다!

배민앱에서 캡쳐한 것들~~~

언제나처럼 하프갤론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배달팁이 3,000원인데 할인쿠폰도 3,000원이라 무료 배달 혜택을 받게 되었다!

주문에서 배달까지 2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여태 받았던 배달 중 가장 빨랐던~~~

배달 봉투에는 영수증이 붙여져 있었다!

주문 시 미리 요청한 대로 일회용스푼 6개가 함께 왔고~~

아이스크림은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다.

이 부분은 직접 가서 구입해 올 때보다 훨씬 꼼꼼하게 포장되어 온다는 점이 특이했다.

같은 곳을 직접 가서 사오면 비닐에 담아주던데...

배달을 시키면 이렇게 깔끔하게 오다니.. 뭔가 차별이...;;;

드라이아이스는 적당량 올려져 있어서 버리기에도 좋았다.

주문한 맛은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 엄마는 외계인, 월넛, 뉴 자모카아몬드훠지, 초콜릿, 슈팅스타~

이렇게 총 6가지 맛이었다.

이 중 기운 센 아이스 콘푸로스트의 맛은 신상이라 먹어본건데...

그렇게 끌리는 맛은 아니었다.

그리고 자모카 아몬드 훠지의 경우에도 NEW라는 앞 글자가 있길래....

다른 점이 궁금했는데... 내 입 맛이 잘못된 건지 크게 차이점을 알 수 없었다.

그래도 항상 맛있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정말 마음에 든다~~~~

항상 그렇지만 강추!!

영수증은 이렇게~

배스킨라빈스 송도더테라스점

특징!

1. 아이스크림 맛 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잘 구분해서 퍼주는 곳.(가장 깔끔하게 담아주심)

2. 주차 가능한 배스킨라빈스

3. 기프티콘 사용시에도 키오스크를 사용하면 됨.

4. 직접가서 받아올 때보다 배달 주문시 더 깔끔하게 포장되어 옴.

5. 항상 맛있지만 가끔은 신메뉴보단 구메뉴가 훨씬 더 맛있다는 점이 단점이다.

주차 : 가능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415 (송도동) 159호

전화 : 032-831-310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

가격 : 하프갤론 26,500원